#추가비용발생 #배송지연
Q1) 배송불가 지역의 경우 주문이 불가한가요?
A1) 주문가능하며, 추가비용 발생됩니다.
설명) 택배파업으로 배송이 불가한 곳은 택배사를 전환 출고하여
도와드리고 있습니다. 이때 추가비용이 6,000~12,000원
(금액 재확인) 정도 발생되며 입금 후 출고가 가능합니다.
다만, 그럼에도 배송이 지연되거나 일부 거부될 수 있는 점,
배송지연 사유로 인한 주문취소 시 왕복 운임비가
(고객님부담) 발생되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.
Q2) 배송이 되었다고 하는데 아직 오지 않았어요.
A2) 물량증가로 배송지연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설명) 파업지역은 평소보다 2~3일이상 지연되고 있으며,
물량증가로 인해 물품이 집하지에 잔류될 수 있는 점
참고바랍니다. 평소보다 여유 있는 주문을 부탁드립니다.
Q3) 추가비용까지 지불했으나 배송이 불가한 경우는 어떻게 하죠?
A3) 환불처리 해드립니다.
설명) 파업 지역이 실시간으로 변동되고 있어 사전에 배송불가지역을
확인하기 어렵습니다. 차액금을 지불하셨더라도 배송이
불가하실 수 있으며 환불처리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카드결제는 승인취소, 입금결제는 10,20,30일 주기로 환불처리
도와드리고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#배송지연취소 #파업지역실시간변동
Q1) 주문취소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?,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A1) 반품접수 > 반품수거 > 반품처리로 진행됩니다.
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반품접수해 드립니다. (1899-3004).
설명) 모든 취소와 반품/교환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셔야 정상접수를
도와드릴 수 있으며 접수된 반품/교환의 경우는 받으신 제품이
반품입고된 후 처리됩니다. 반품입고가 완료되면 환불/취소등의
단계로 진행되는 점 양해바랍니다. 접수하지 않고 일방적인
반품은 반송되오니, 꼭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.
Q2) 배송지연으로 취소하려고 하는데요.
A2) 제품수령후 반품신청해 주시면 됩니다. (1899-3004)
설명) 배송도중에 취소하고자 하더라도 제품을 받으신 후 반품접수가
필요합니다. 직접 반품 접수하여 송장번호를 전달해주셔야
정상적인 취소접수가 됩니다.
※배송지연으로 인한 '반품/취소'는 단순변심으로 접수됩니다.
(왕복 운반비 고객부담)
#반품회수불가->직접반품 #판매자귀책(착불)
#단순변심,배송지연포함(선불)
Q1) 파업지역 반품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A1)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, 서울포장 주소로 택배를 직접접수해서
발송을 하셔야 합니다. (귀책사유 참조)
설명) 귀책사유 ( 2가지 유형)
1) 서울포장 귀책 – 반품시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
(제품불량, 출고오류 등 )
2) 고객님 귀책 – 반품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
(단순변심, 배송지연, 사이즈&수량 착오등)
파업지역은 서울포장(주)에서 계약한 CJ택배사가
반품회수가 불가한 상황입니다.
현재 발생중인 파업지역의 배송불가 및 지연으로 인해
불편을 느끼실 고객님께 불편을 최소화하는데 노력하겠습니다.